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렉서스, 수입차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2018.10.05 14:24 | 이소현 기자 atoz@

렉서스, 수입차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올해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7월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연례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렉서스 코리아가 수입차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이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도요타자동차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코리아는 전국에 27개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한편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지난 7~8월에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