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한국타이어가 미국 스트릿 패션 '피치스'와 파트너십 맺은 이유는

2019.01.11 13:37 | 오토인 기자 autoin@

한국타이어가 미국 스트릿 패션 `피치스`와 파트너십 맺은 이유는
[이데일리 오토in] 카가이 남기연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미국 캘리포니아 스타트업 기업이자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 및 구현을 위한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를 트렌디하게 튜닝하는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 브랜드와 함께 2019년 진행하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완벽하게 구현해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트렌드 문화를 선도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하여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혁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스트릿카 컬쳐’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뛰어난 브랜드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후원 및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2년마다 세계 유수 디자인 대학과의 공동연구로 미래 드라이빙에 대한 비전과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한국타이어의 연구개발 프로젝트 ‘디자인 이노베이션’을 비롯해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중 하나인 UEFA 유로파리그를 후원하고, 스페인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이자 올해에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3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타이어가 미국 스트릿 패션 `피치스`와 파트너십 맺은 이유는
한국타이어가 미국 스트릿 패션 `피치스`와 파트너십 맺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