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넥센타이어,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타이어 렌탈 호평"

2025.06.27 09:14 | 이다원 기자 dani@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넥센타이어(002350)가 자사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서비스 가치, 브랜드 신뢰도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관리 체계와 프리미엄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넥스트레벨은 201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약 기간 내 소비자 과실에도 무상 교체가 가능한 ‘프리미엄 파손 보증’,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의 주기적 점검 ‘넥스트레벨 체크’ 등을 통해 구매 이후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서비스 품질은 본사 직영 운영 체계와 신차용 타이어(OE) 공급 경험을 통해 통합해 관리한다.

넥센타이어는 포르쉐, 벤츠, BMW, 아우디 등 30여 개 글로벌 브랜드에 OE를 공급 중이며,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렌탈 제품군의 신뢰도를 높여왔다.

올해 3월 기준 누적 렌탈 수량은 200만개를 넘어섰다. 이 중 프리미엄 제품이 86%를 차지한다.

연간 신규 가입 고객도 3년간 2배 이상 증가해 지난해 11만명을 기록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고객 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넥스트레벨의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타이어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타이어 렌탈 호평`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사진=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