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한국닛산, 신형 리프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

2018.11.08 10:07 | 피용익 기자 yoniki@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한국닛산은 지난 1일 국내에 첫 공개된 신형 리프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동방신기는 최근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 공연 사상 최초로 3일 연속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투어에만 총 1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해외 가수 단일투어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세웠다.

특히 유노윤호는 최근 방송을 통해 ‘열정 만수르’, ‘성실의 아이콘’이라는 자신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닛산 리프는 세계 최초 양산형 100% 전기차다. 전 세계에서 총 37만대(10월 기준)가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이기도 하다.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가 집약된 신형 리프는 새로운 e-파워트레인과 e-페달 등 진화된 기술 의 대거 적용을 통해 주행의 즐거움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최초’, ‘최고’, ‘최다’ 등의 수식어가 붙는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월드 베스트셀링 전기차 닛산 리프는 닮았다”며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통해 신형 리프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닛산, 신형 리프 홍보대사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