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2021.01.20 09:43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 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2022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쉐보레는 ‘스타일’ 팀의 리더로 평소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 UFC 월드스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이다.

두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체서 응모 가능하다.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며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