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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롱 드 K9’에 ‘렉시콘 사운드 룸’..청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

2018.04.16 09:23 | 피용익 기자 yoniki@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000270) THE K9 플레그십 스페이스 ‘살롱 드 K9’ 전시장 2층에 ‘렉시콘 사운드 룸’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렉시콘 사운드 룸은 살롱 드 K9을 방문한 고객들이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모델 THE K9에 적용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을 이해하고, 차량 내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공간이디.

이곳에서는 향후 음악 칼럼니스트가 진행하는 ‘살롱 드 K9 고객들을 위한 렉시콘 클래식 청음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4일 오픈한 살롱 드 K9 에는 렉시콘 사운드 룸 뿐 아니라 THE K9의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들이 전시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6년 만에 풀 체인지된 THE K9에는 △차 안에서 콘서트홀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복구 시켜주는 ‘Clari-Fi’ 기술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내 맘대로 소리를 가공할 수 있는 ‘액티브 사운드 모드’ 등 혁신적인 카 오디오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아울러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기 위해 16곳에 17개의 스피커와 최대 출력 900W의 12채널용 Class D 앰프를 탑재했다. 정밀한 음향 재생을 추구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고음을 담당하는 트위터와 중·저음을 담당하는 미드 레인지의 긴밀한 거리를 유지해 최상의 음향을 차량 내 모든 위치에 전달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는 “기아자동차의 THE K9에 장착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살롱 드 K9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렉시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살롱 드 K9’에 ‘렉시콘 사운드 룸’..청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THE K9 플레그십 스페이스 ‘살롱 드 K9’ 전시장 2층에 ‘렉시콘 사운드 룸’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