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BYD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21개 BYD Auto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 행사 ‘BYD 브리즈 커피 로드(BYD Breeze Coffee Road)’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BYD코리아) |
|
행사 기간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아토 3·씰·씨라이언 7 등 3종 전기차 시승 기회가 마련된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출고가 시작된 도심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을 소개하는 미니 출시 이벤트와 시승 세션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씨라이언 7 미니 출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테라로사 드립백 세트가 증정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머그컵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아토 3 또는 씰을 계약해 9월 내 출고하면 핸드드립 & 원두 세트를 받을 수 있고 씨라이언 7 계약 고객은 핸드드립 & 원두 세트 또는 전용 웰컴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BYD Auto 스타필드마켓 일산 전시장(시티몰 콘셉트) 등 일부 전시장은 전시장 특성에 따라 세션이 축소 운영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대표는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BYD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현재 21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전시장을 30개, 서비스센터를 25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