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에서 ‘노르딕 캠핑 페스트(Nordic Camping Fes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
|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들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노르딕 캠핑 감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된다.
우선 사선의 메시 패턴을 적용한 프론트 그릴을 모티브로 한 가을 피크닉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특히 주말에는 인디언 텐트 무드등을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볼보 라이트 저니(Volvo Light Journe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무드등 DIY 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고객 일정에 따라 현장 체험과 DIY 키트 수령 중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레트로 영수증 포토 머신도 운영함으로써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웨디시 감성의 카드 포켓과 러기지 택을 즉시 증정하며, 이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캠핑 박스, 쿠션 담요, 캠핑 순로기 인형, 피크닉 매트,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