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토in 김학수 기자] 피아트가 124 스파이더 아바스와 500 아바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드라이빙 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드라이빙 스쿨은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운전자로 하여금 피아트 124 스파이더 아바스와 500 아바스를 완벽히 다룰 수 있도록 드라이빙 스킬을 키우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혜택은 124 스파이더 아바스와 500 아바스를 최근 1년 이내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아바스 익스프리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두 차량의 고객은 애리조나 피닉스에 위치한 밥 본듀런드 드라이빙 스쿨에서 ‘퍼포먼스 드라이빙’ 프로그램 무료 수강을 받게 된다. 밥 본듀런트 드라이빙 스쿨은 FCA와 함께 SRT 및 바이퍼 고객을 위한 드라이빙 스쿨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했었다.
교육을 통해 운전자는 전문 인스트럭터의 인솔 아래 브레이킹과 슬라럼 및 트랙 주행 등 드라이빙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고객들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밥 본듀런트 드라이빙 스쿨에 존재하는 아바스 랠리 트럭 및 애리조나 주변 관광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2017 피아트 124 스파이더 아바스는 기존 124 스파이더와 달리 새롭게 세팅된 스포츠 서스펜션과 LSD,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해 더욱 우수한 주행 성능을 갖췄다. 500 아바스는 역시 1.4L 멀티에어 터보 엔진을 통해 우수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