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민 기자]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프로젝트 ‘제네시스 로드트립’과 연계한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 로드트립은 여행을 테마로 자연과 제네시스를 담아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2019년부터 글로벌 여행 전문 잡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제네시스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 개최.(사진=현대차) |
|
올해부터는 ‘제네시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여행 경험’이라는 기존 콘셉트를 보완해 ‘고객이 직접 제네시스를 타고 다니며 소개하는 여행 경험과 스토리’를 테마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리부트 프로젝트’로 거듭났다.
제네시스는 리부트 프로젝트의 의미와 방향성을 담은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함께하는 제네시스 로드트립’ 콘텐츠를 제네시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제네시스 로드트립 스페셜 필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나의 여행 스토리’를 주제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담은 사진 또는 2분 이내의 영상을 500자 내외 설명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제네시스는 대상 1명을 선정해 제네시스 7박 8일 시승권, 숙박플랫폼 스테이폴리오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의 특집 기사 인터뷰와 함께 스페셜 필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스페셜 필름은 오는 12월 제네시스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2명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2인 이용권 및 제네시스 차량 3박4일 시승권, 장려상 3명에게는 제네시스 컬렉션 경량 풀카본 장우산 및 제네시스 차량 2박3일 시승권이 제공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여행 경험을 나누는 동시에 제네시스와 함께 하는 또 다른 여행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네시스 로드트립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담아내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