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스카니아, 준대형 프리미엄 카고 P360 출시 기념 로드쇼 개최

2021.10.25 09:54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25일부터 4주간 2022년식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신형 모델들을 선보이는 로드쇼를 전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스카니아, 준대형 프리미엄 카고 P360 출시 기념 로드쇼 개최
준대형 프리미엄 카고트럭 P360 (사진=스카니아)


이번 로드쇼는 25일 인천 및 경기 북부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남부, 충청, 전라, 강원, 경상 지역 등 총 50개 주요 거점에서 차례대로 진행된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접근성이 높은 작업 현장과 화물차 휴게소, 전국 스카니아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전시하고, 신차의 내외부 사양 및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차량 설명과 구매 상담을 일대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전문 인력과 함께 별도의 상담 공간도 마련한다.

스카니아코리아는 금번 로드쇼를 통해 스카니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한 준대형 프리미엄 카고트럭 P360와 P450 25.5톤 덤프트럭, 그리고 P360 윙바디 완성차를 지역별 시장 니즈에 맞게 전시할 계획이다.

P360 카고트럭은 국내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9리터의 직렬 5기통 엔진을 탑재해 작은 배기량에서도 성능 저하 없이 뛰어난 연료 효율을 보이며, 지난 8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450 덤프트럭 또한 2022년식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로, 스카니아 트럭의 장점인 우수한 연비 효율과 강력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고객들에게 보다 강화된 실용성과 효율성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윙바디 완성차는 윙바디 특장이 트럭에 탑재된 형태의 차량으로, 스카니아와 특장업체의 협업을 통해 스카니아 차량에 최적화된 윙바디를 개발 및 장착해 안전성과 운행 효율성을 한층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해당 차량을 선택한 고객들은 구매부터 금융, 차량 유지보수까지 원스톱으로 솔루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로드쇼는 새로운 모델들의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기술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마련했다”며 “시장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출시된 신차들인 만큼, 성능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수익성에 대한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각 지역별 로드쇼 날짜와 자세한 장소는 가까운 스카니아 영업지점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스카니아 순정 요소수인 유록스 및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셜 댓글by Liv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