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신차 출시 기념 '프리마 에디치오네' 패키지 제공
by이다원 기자
2025.05.09 09:52
그란투리스모·그란카브리오 엔트리 모델
4분기 출시 앞두고 패키지 한정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마세라티가 올 4분기 국내 출시 예정인 그란투리스모와 그란카브리오 엔트리 모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리마 에디치오네(Prima Edizione)’ 패키지를 한정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사진=마세라티 코리아) |
|
프리마 에디치오네 패키지는 그동안 마세라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던 옵션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다.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와 테크 어시스트 패키지, 헤드레스트 엠블럼 스티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알루미늄 스포츠 페달, 글로스 블랙 도어 몰딩, 강철 도어 실에 마세라티 엠블럼 조명 등을 더해 세련된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란투리스모 한정으로 제공되는 테크 어시스트 패키지에는 프레임리스 디지털 리어뷰 미러와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마세라티의 주문 제작 프로그램 ‘푸오리세리에’는 23가지 외장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맞춤형 차량 제작이 가능하다.
프리마 에디치오네 패키지는 이달 28일까지 한정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세라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그란투리스모와 그란카브리오의 엔트리 모델은 마세라티의 우아함과 스포티한 드라이빙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프리마 에디치오네 패키지를 통해 마세라티의 브랜드 철학을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