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신규 BI 공개…“내 차 정비의 시작과 끝”
by이다원 기자
2025.05.01 11:24
신규 로고와 슬로건 통해 신뢰 강조
고객 중심 자동차 관리 브랜드 가치↑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SK스피드메이트가 자동차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의 신규 로고를 도입하고 ‘내 차 정비의 시작과 끝’이란 슬로건으로 고객 중심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 가치 제고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 안무인 SK스피드메이트 대표(오른쪽 네 번째)와 회사 관계자가 스피드메이트 강동아이파크점에서 신규 로고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스피드메이트) |
|
| 스피드메이트 신규 로고. (사진=SK스피드메이트) |
|
15년만에 변경된 새 브랜드 로고는 전날 개소한 강동아이파크점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강렬한 빨간색에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나타냈고, 로고의 처음과 마지막 글자인 ‘s’와 ‘e’의 디자인을 강조해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신뢰를 표현했다.
스피드메이트는 신규 로고 및 슬로건 공개 이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수입차 정비 멤버십 대상 차종을 확대하고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을 연장하는 ‘별빛 정비’를 시행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SK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이번 스피드메이트의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공개는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서의 고객을 향한 약속이자 지속적 서비스 향상에 대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정비 서비스 폭을 넓히는 동시에 SK스피드메이트가 운영하는 긴급출동서비스(ERS), 부품 유통 등 분야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