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주인공 발표

by김보경 기자
2017.05.25 13:39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한국닛산은 25일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지난 2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EFA 관련 퍼즐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오성계(36)씨, 최형진(35)씨, 이후진(40)씨 총 3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들은 영국 카디프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을 위해 6월 2일 출국, 6박 8일 간의 2017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결승전은 오는 6월 4일(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에 웨일즈 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 분들이 닛산이 공식 후원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체험하고 닛산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이미지를 몸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의 즐거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닛산은 25일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허성중(가운데) 한국닛산 대표와 당첨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닛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