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신차 렌트 ‘맞춤견적’ 서비스 개시

by이다원 기자
2025.05.09 09:00

원하는 차량 맞춤견적 실시간 확인
주요 국산차 15종 신차 렌트 가능
아반떼는 특별할인 적용·즉시 출고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케이카(381970)가 신차 렌트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맞춤견적 서비스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케이카, 신차 렌트 맞춤견적 서비스 오픈. (사진=케이카)
이번 서비스를 통해 케이카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모델, 연료, 색상, 옵션 등 다양한 조건을 선택해 실시간으로 맞춤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나 전화로 상담하기 전에 최적의 차량 조건과 예상 비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쉽고 빠른 신차 렌트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신차 렌트 대상 차종은 그랜저, 아반떼, 쏘렌토, 카니발, 모닝, GV80 등 국산 주요 모델을 포함한 15종이다. 원하는 차량이 없을 경우 신규 발주도 가능하다.

아반떼의 경우 특별 할인을 적용해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즉시 출고도 가능하다.

맞춤견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개편된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견적을 작성한 후 온라인 예약을 신청한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케이카는 신차 구매보다 합리적으로 내 차 마련이 가능한 신차 렌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보험료 및 세금 납부, 법정 검사, 차량 유지 보수, 사고 처리 등 각종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 렌트 기간은 24~60개월이며, 이 외에도 보증 조건, 약정 주행거리, 정비 상품 조건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맞춤견적 서비스 도입으로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조건을 설정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