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 개최

by손의연 기자
2022.09.26 15:24

9월 26일부터 10월 16일 까지 홈페이지, SNS 채널 통해 응모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생트럭’ 슬로건에 맞춰 자사 차량과 함께한 고객들의 감동적인 사진과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타타대우상용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그리고 타타대우 공식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대상은 타타대우상용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과거 타타대우(대우)차량을 배경으로 한 연애, 결혼사진을 신혼 첫 출발의 감동 있는 사연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 평가와 SNS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 9점을 선정할 계획이며, 10월 24일 타타대우상용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부문별로 1등 1명, 2등 3명, 3등 5명을 선정한다.

1등에게는 리마인드 웨딩권 및 5성급 호텔 상품권과 함께 타타대우공식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특별 영상을 제작해 함께 수여한다. 2등은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타타대우에서 특별 제작한 ‘맥쎈’의 15톤 트럭을 1/32 스케일로 정밀 구현한 다이캐스트를 준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타타대우상용차 신차 구매 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대형트럭 ‘맥쎈(MAXEN)’과 중형트럭 ‘구쎈(KUXEN)’의 신차발표회 때 단편 영화 형식의 브랜드 필름 ‘인생트럭 2편 - 황혼웨딩’을 공개한 바 있다. IMF 시절 두 부부가 힘들었던 과거를 타타대우 트럭과 함께 이겨내고 영상 마지막 리마인드 웨딩을 통해 감동을 제공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필름 ‘황혼웨딩’에서 착안, ‘인생트럭’과 함께 일생을 달려온 황혼 부부를 위해 리마인드 웨딩과 5성급 호텔 상품권을 상품으로 선정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트럭을 운행하시는 분들 모두가 품고 계신 ‘인생트럭’이 가진 삶의 애환과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는 것이 목표”라며 “타타대우상용차와 함께한 고객들의 감동적인 모습과 뜻 깊은 사연을 귀 담아 듣고 소통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