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X여기어때, 봄철 프리미엄 가족여행 이벤트 진행
by송승현 기자
2022.03.23 13:53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한국지엠이 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대형 SUV 트래버스의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족 여행 패키지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를 타고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박 카테고리인 ‘블랙’에 포함된 경주와 속초의 최고급 호텔·리조트를 1박 2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로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벤트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여기어때 앱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회차별로 나눠 총 15개 팀을 선정, 4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소노펠리체 델피노 속초 골드 스위트룸 혹은 힐튼경주 패밀리 스위트룸 숙박권(금~토, 토~일 중 택1)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기간 동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 이후에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여행 후기를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우수작 3명),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참가상 12명)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당첨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트래버스는 쉐보레가 자랑하는 7인승 수입 대형 프리미엄 SUV로 동급 최대 차체 사이즈와 주행 퍼포먼스,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단위의 여행자와 캠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2열에는 독립 캡틴 시트가 장착돼 탑승객들은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3열 시트를 폴딩하지 않더라도 기본 651L라는 적재용량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온 가족이 넉넉히 승차 공간을 활용하면서도 많은 짐을 챙기는 것이 가능해 장거리 여행에 제격인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다.
트래버스에는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6.8 kg·m 의 성능을 발휘하는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이 탑재 됐다. 아울러 하이드라매틱 9단 자동변속기와 전륜·후륜 구동을 상시 전환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기본으로 온로드 주행뿐만 아니라 오프로드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토우/홀 모드를 지원하는 트래버스는 카라반 및 트레일러도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하고 손쉽게 트레일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트레일러 히치 리시버, 히치 가이드라인이 제공되며, 2톤이 넘는 최대 견인력을 뒷받침해 주는 헤비 듀티 쿨링 시스템 등 북미에서 검증받은 첨단 트레일러링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