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전기차 시승·커피 체험행사 개최
by이배운 기자
2025.09.12 09:21
씨라이언7 미니 출시 이벤트·시승 세션 마련
계약 고객에 핸드드립 세트·웰컴 패키지 제공
연말까지 전시장 30곳·서비스센터 25곳으으로 확대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BYD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21개 BYD Auto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 행사 ‘BYD 브리즈 커피 로드(BYD Breeze Coffee Road)’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아토 3·씰·씨라이언 7 등 3종 전기차 시승 기회가 마련된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출고가 시작된 도심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을 소개하는 미니 출시 이벤트와 시승 세션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씨라이언 7 미니 출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테라로사 드립백 세트가 증정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머그컵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아토 3 또는 씰을 계약해 9월 내 출고하면 핸드드립 & 원두 세트를 받을 수 있고 씨라이언 7 계약 고객은 핸드드립 & 원두 세트 또는 전용 웰컴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BYD Auto 스타필드마켓 일산 전시장(시티몰 콘셉트) 등 일부 전시장은 전시장 특성에 따라 세션이 축소 운영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대표는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BYD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현재 21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전시장을 30개, 서비스센터를 25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