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5월에 인증중고차 사면 특별혜택 준다

by이승현 기자
2021.05.11 11:11

벤츠 S클래스, 메르세데스-AMG 출고 고객 대상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전국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벤츠 S-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SAFE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또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BIG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에는 차량을 3년 이내에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 중고차 신규 구입 시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SMART케어’, 1년 이내에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케어’ 혜택이 들어 있다.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용답, 서울성산, 수원, 인천, 대전, 원주, 수원권선 지역에 분포해 있으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규모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 관련 정보를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가정의 달, 한성자동차의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