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수원 지역 신규 딜러사 모집

by노재웅 기자
2017.07.18 09:02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수원 지역의 포르쉐 판매 및 애프터서비스(AS) 등 전반적인 사업을 담당할 공식 신규 딜러사(판매사) 선정을 위한 투자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에 지원하는 사업자는 포르쉐 브랜드는 물론, 고급 수입차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자동차 시장 전문가다운 이해도를 겸비해야 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전시장과 판금 도장 시설을 갖춘 서비스센터를 개발 및 투자,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 기한은 오는 8월18일까지다.

포르쉐코리아는 현재 4개의 딜러사와 함께 전국 10개의 포르쉐센터, 8개의 워크숍, 1개의 인증 중고차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5월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을 신규 딜러사로 선정하고, 올 하반기 중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포르쉐 센터 용산을 개장할 예정이다. 올해 안으로 대치동에 신규 서비스센터도 추가로 문을 열 계획이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은 포르쉐 ‘전략 2025’의 일환으로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스포츠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가치 중심 성장을 함께할 파트너사들과 함께 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