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GR 레이싱 클래스’ 개최

by이다원 기자
2024.11.04 09:24

모터스포츠 즐거움 만끽
2일 용인 스피드웨이서 개최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토요타 GR과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GR 레이싱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토요타는 지난 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클래스를 열고 ‘GR 수프라’를 비롯해 ‘GR86’ 등 토요타 GR 브랜드 고객 등 총 26팀을 초청해 운전 테크닉 이론교육, 서킷 주행교육 등을 진행했다. 이후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와의 1대1 코칭 등 심화 주행 과정을 이수하며 본격적인 스포츠 드라이빙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8회째를 맞이한 ‘GR 레이싱 클래스’는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모터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하고 레이싱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으로 직접 서킷 주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올해 참가자 중에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의 일환으로 렉서스 브랜드 고객 4팀도 포함됐다.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지난 7월 런칭한 렉서스 통합 브랜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모터스포츠는 토요타가 추구하는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의 근간이 되는 중요한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GR 레이싱 클래스’ 개최.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