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겨울 맞아…롯데스카이힐CC제주 그린피 할인

by이다원 기자
2024.11.29 09:17

윈터 프로모션 진행…'배달받기'도 할인
내년 2월 말까지…"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내년 2월 말까지 겨울 여행을 지원하는 ‘윈터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윈터 프로모션은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과 ’배달받기 서비스 50% 할인‘ 총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 이벤트는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주중 1인 그린피를 정상가에서 41% 할인된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행사다.

대중제 코스 4인 플레이 기준 가격이며, 시설 이용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동절기 대중제와 회원제 코스를 혼용하여 이용하면 개별소비세 가 추가된다. 카트비와 캐디피, 식사비는 별도다.

이용하려면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빌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롯데렌터카 고객 전용 예약 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면 된다. 골프장 체크인 시 렌터카 대여 완료 문자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당일 현장 예약은 불가하다.

롯데스카이힐CC제주는 최적의 라운딩 환경을 자랑하는 제주 최고의 컨트리클럽으로, 골프 트래블 주관 아시아 100대 코스, 국내 10대 코스에 선정된 바 있다.

‘배달받기 서비스 50% 할인’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제주를 제외한 전국에서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6개월 이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배달받기 서비스란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지정해 차량을 대여·반납할 수 있는 것으로, 지점까지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단기렌터카 대여 시 ‘배달받기 서비스’ 란을 선택하고 배달 희망 장소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1만원 할인 쿠폰은 차량 이용을 완료한 다음달 1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이동의 제약이 많은 겨울철, 고객 여러분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과 함께 즐기는 골프, 그리고 따뜻한 집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는 편리한 배달받기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