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뉴 아록스 덤프 안심 정비플러스 서비스 실시

by신민준 기자
2021.10.26 09:15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한국법인인 다임러트럭 코리아가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철을 맞이해 신차 구입 고객의 정비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뉴 아록스 덤프 안심 정비 보너스플러스(+)를 전 출고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

(사진=다임러트럭 코리아)
뉴 아록스 덤프 안심정비 보너스 서비스는 보증 연장(동력 계통 보증 5년, 무제한 마일리지, 필수 차체·일반 부품 보증 3년·25만킬로미터(km, 선도래 기준))뿐 아니라 정기점검과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과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유지보수 소모품 쿠폰(정기 점검과 무상 정비 3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여기에 더해 이번 안심 정비 보너스 플러스 서비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기존 고객을 포함한 2021년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50만원 상당의 부품 구입과 정비가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150만 포인트의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됐다.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도 강화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년 뉴 아록스 덤프 출시 첫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뉴 아록스 덤프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기존의 업계 최대 수준의 정비 혜택을 한번 더 강화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고객 모두가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